2014 소치 동계올림픽 이모저모 - 2월 20일
20일 열린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스케이팅 시상식에서 은메달을 딴 한국 김연아 선수(왼쪽부터)와 금메달의 러시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동메달의 이탈리아 캐롤리나 코스트너 선수가 나란히 서있다.
20일 한국의 김연아 선수가 여자 피겨 프리스케이팅 경기를 앞두고 드레스 리허설 중이다.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한국 남자 4인조 봅슬레이 대표팀이 20일 경기장에서 훈련 중이다.
20일 남자 노르딕복합 4x5km 릴레이 경기에 출전한 독일의 파비안 리슬 선수가 결승점을 통과하고 있다.
20일 여자 아이스하키 3-4위 전에서 스덴을 4-3으로 누르고 동메달을 확정지은 스위스 선수단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
20일 남자 스키크로스 경기에서 슬로베니아의 필립 필리사 선수가 자신의 콧수염 문양을 새긴 헬멧을 쓰고 출전했다.
20일 러시아 소치의 올림픽 경기장에 전시된 블라디미르 레닌의 모자이크 초상화 앞에서 한 소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일 치뤄진 남자 스키크로스 경기에서 프랑스 선수단이 금, 은, 동메달을 휩쓸었다. 왼쪽부터 은메달의 아르나우드 보보렌타, 금메달의 장 프레데릭 샤퓌이, 동메달의 조나단 미돌 선수.
20일 노르딕복합 라지힐 경기에서 메달을 획득한 독일 대표 선수들(왼쪽)이 시상대에서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