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북한] 'ICBM 화성-14 발사 성공' 발표
북한이 4일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화성-14형' 발사에 성공했다고, 관영 조선중앙TV가 발표했다. 사진은 발사를 앞둔 '화성-14'.
북한이 4일 시험발사한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4형'이 발사대에서 수직으로 세워지고 있다.
북한 조선중앙TV는 4일 대륙간 탄도미사일 '화성-14' 시험발사에 성공했다며 ICBM 발사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은 발사되는 '화성-14'.
북한의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발사된 '화성-14형'을 올려다보고 있다.
북한이 쏘아올린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4형'이 연기 속에서 치솟고 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4형' 시험발사 장면을 쌍안경으로 지켜보고 있다.
북한의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4형' 발사를 지켜보던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주변 관계자를 얼싸안고 기뻐하고 있다.
북한이 발사한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4형'이 상공으로 치솟고 있다.
북한의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탄도미사일 '화성-14형' 발사 성공 소식에 환호하고 있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TV 아나운서가 '화성-14형' 시험발사 성공을 발표하는 장면을 평양 주민들이 대형 스크린으로 시청하고 있다.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4일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4형' 발사 성공 소식을 들은 뒤 과학자, 기술자들과 함께 기뻐하고 있다.
북한이 대륙간 탄도미사일 '화성-14형' 시험발사에 성공했다고 발표한 4일 한국 서울역에 설치된 TV에서 관련 뉴스 보도가 나오고 있다.
북한이 '화성-14' 시험발사에 성공했다고 발표한 4일 일본 됴쿄 거리의 TV 스크린에서 관련 보도가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