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4. 3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를 이겨낸 100세 벨기에 할머니가 병원 밖을 나서면서 의료진의 박수를 받고 있다.
타이완 타이페이의 다지아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책상에 칸막이를 두른 채 점심식사를 하고 있다.
요르단 루세이파에서 인도지원단체 직원이 어린 소녀에게 이프타르(라마단 기간 주간 금식을 마친 뒤 가족과 친지가 모여 먹는 저녁식사)를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의 알렉슨드라 타운십에서 주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테스트를 받기 위해 줄 서 있다.
미국 뉴욕 상공에서 미 해군과 공군의 특수비행팀인 '블루 앤젤스'(Blue Angels)와 '썬더버드'(Thunderbirds)가 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최전선에서 싸우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위로를 표시하기 위해 비행을 선보이고 있다.
인도 뉴델리에서 남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숨진 희생자의 시신 앞에서 추모하고 있다.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의 칼루칸에서 사제들이 한 신자의 마지막 가는 길을 축복하기 위해 보호장비를 착용한 채 이동하고 있다.
말리 바마코의 난민캠프에서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어린 아이가 재만 남은 움막집 사이로 달리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두 초등학생이 담장 너머로 대화하고 있다.
여우 한 마리가 영국 다우닝가 10번지 앞을 지나 가고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안무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주제로 만든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