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12 - 오늘의 사진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무함마두 부하리 나이지리아 대통령 환영식을 앞두고 인민해방군 소속 의장대원들이 복장을 점검하고 있다.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지난해 튀니지 박물관과 휴양지 테러 희생자들을 기리는 추모행사가 열린 가운데, 헌화하는 해리 왕자를 데이비드 캐머런 총리(오른쪽)가 지켜보고 있다.

그리스 북부 마케도니아와의 국경 주변에서 한 소년이 공 위에 앉아있다. 철책 너머로 이민자들의 불법 진입을 막기 위해 출동한 무장경찰들이 보인다.

미얀마 수도 네피도의 대통령궁에서 음력 새해를 기념하는 물축제 행사가 열린 가운데, 여성 무용수들이 전통춤을 추고 있다.

독일 남부 부클렌겐펠트에서 미국과 영국, 이탈리아군이 참가한 나토 합동 군사훈련이 벌어졌다. 공수부대원들이 낙하하고 있다.

해가 지는 파키스탄 라호르에서 한 상인이 팔지 못한 풍선을 맨 채 귀가하고 있다.

인도 알라하바드의 강가 강에서 사람들이 모래 바람 사이로 걷고 있다.

미 공군 소속 T-38C 초음속훈련기가 태양 앞에서 음속을 돌파하면서 생긴 충격파가 사진에 촬영됐다.

브라질 의회 탄핵특별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지우마 호세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 의견서를 채택한 후 환호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남부 칸다하르주 자리 지구의 양귀비 밭.

벨기에 브뤼셀의 유럽집행위원회 본부에서 최근 파나마 조세회피문건 폭로 사태와 관련한 대응 방안을 논의하는 가운데, 주변에서 활동가들이 재벌들의 조세회피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모나코에서 열린 몬테카를로 테니스 마스터스 대회에서 스위스의 로저 페더러가 스페인의 길레르모 가르시아 로페즈를 향해 서브를 넣고 있다.

프랑스 파리 수족관 안에 설치된 침실 주변에서 상어가 헤엄치고 있다. 숙박 공유업체 '에어비앤비'가 '상어와의 하룻밤'이라는 경품행사를 실시했고, 당첨자인 영국의 알리스터 쉬프먼과 북아일랜드의 한나 심슨이 수족관 침실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

프랑스 북부 베르크쉬르메르에서 제30회 국제 연축제가 열렸다.

이스라엘 사해에서 해수욕을 즐기는 관광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