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4. 4

머리 절반을 삭발한 인도 타밀 나두 주 농부들이 지난 3일 뉴델리 정부 청사 앞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다. 연방 차원의 가뭄 대책을 요구하는 중이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지하철에서 폭탄테러가 발생한 직후 부상자가 센나야 플로샤드역 외부로 나가고 있다.

오는 7월 22일 개막하는 영국 왕실 선물 전시회에서 선보일 런던 지하철 표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지난 2010년 선물받은 것이다. 전시회는 버킹엄 궁전 일부 시설의 하절기 공개에 맞춰 진행된다.

아랍에미리트연합(UAE) 두바이 근교에 있는 라스 알코르 야생동물보호구의 홍학들.

벚꽃이 남아있는 미국 워싱턴 DC 시내 하천변에서 방문객들이 걷고 있다. 워싱턴은 벚꽃 명소로 꼽히지만, 올해는 갑작스레 찾아온 늦추위와 눈 때문에 상당수 꽃들이 일찍 떨어졌다.

이탈리아 밀라노 트리엔날레 박물관에서 진행된 '지로 지로 톤도(Giro Giro Tondo)' 어린이 디자인 전시회 관람객들이 입구로 향하고 있다.

일본항공(JAL) 신입사원들이 도쿄 하네다 공항 격납고에서 열린 입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한국 수도 서울에 있는 조계사 관계자가 부처님 오신날(5월 3일)을 준비하기 위해 설치한 연등을 점검하고 있다.

최근 이라크 보안군이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로 부터 되찾은 모술 서부 인구밀집 지역 전경.

완공을 앞둔 모로코 남부 '누르(Noor) 3' 태양열 발전소를 공중 촬영한 장면. 세계 최대 규모 가운데 하나로, 사하라 사막의 풍부한 태양열을 에너지로 바꾸는 시설이다. 모로코는 오는 2020년까지 태양열과 풍력, 수력 등 재생 에너지로 전력의 절반을 충당하는 계획을 모하메드 6세 국왕 주도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