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8. 14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 북쪽 약 150km 지점에 위치한 자말푸르에서 홍수에 휩쓸리던 중 구출된 코끼리. 야생동물 전문가들이 참관한 가운데 인근 주민들이 코끼리를 씻기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올림픽 여자 마라톤을 관전하고 있는 응원객.
 

유대력에 제1성전과 제2성전이 파괴된 날로 기록된 '성전 파괴일(Tisha B'Av)'을 맞아 극단적 정통파 유대교 신자들이 이스라엘 수도 예루살렘의 구 시가지 '통곡의 벽'에서 기도하고 있다.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1917~1989) 전 필리핀 대통령을 국가영웅묘지에 안장하려는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의 계획에 반발하는 시민들이 우산을 펼쳐든 채 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우산에는 '마르코스는 영웅이 아니다!(Marcos is no Hero!)'라는 문구를 새겼다.

지난 13일 포르투갈 샹페드로도술 인근 화재 현장에서 몸을 피하고 있는 주민.

13일 미국 루이지애나주 해먼드 인근의 홍수 현장. 존 벨 에드워즈 루이지애나 주지사는 전날 비상사태를 선포한 데 이어 14일에도 성명을 내고 "폭우가 아직 끝난 게 아니다"라면서 주민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진행된 올림픽 승마 장애물 비월 예선에서 실수를 범하고 있는 아르헨티나의 라미로 퀸타나.

필리핀 샌마테오 이재민 대피소에 모여있는 사람들이 우기인 '몬순' 동안 내린 폭우로 들어찬 진흙을 쓸어내고 있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지난 13일 진행된 '몬순 홀리 마드리드 (Monsoon Holi Madrid)' 축제 참가자들.

인도네시아 웨스트수마트라에서 열린 전통 가축 경주대회 '빠쭈자위(Pacu Jawi)' 현장. 쌀 수확 마무리를 기념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