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18 - 오늘의 사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 법의한 전문가 마이클 베이든 박사(오른쪽)가 경찰의 총격으로 사망한 18살 흑인 소년 마이클 브라운의 두번째 부검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베이든 박사가 옆으로 브라운측 변호인 벤자민 크럼프가 자료 그림을 들고 서 있다. 이 그림은 브라운이 최소 6발의 총격을 입은 것을 보여주고 있다.

17일 중국 광동성 광저우 시 치메롱 사파리 공원 인큐베이터에 갓 태어난 세쌍둥이 판다가 보인다.

파키스탄 이슬라마하드에서 '혁명 3월' 행사에서 여당인 파키스탄인민운동(PAT) 지도자 타히룰 카드리(테이블 오른쪽)가 지지자들에게 연설을 하는 가운데 풍선이 터져 관중이 놀라고 있다.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제 32회 LEN 유럽수영선수권대회에서 헝가리의 카틴카 호스주 선수가 400미터 혼합 릴레이 예선전을 펼치고 있다.

17일 가자지구 남부 라파흐의 팔레스타인 무장 지구에서 아이들이 거대한 하마스 포스터 밑으로 밖을 내다보고 있다.

미국 뉴욕 새벽녂에 헬 게이트(뒤)와 로버트 F. 케네디 브리지(앞) 너머로 목성(오른쪽)과 금성(왼쪽)이 동시에 떠 있는 희귀한 광경이 연출되고 있다.

17일 미시간주 브룩클린에서 열린 세계자동차경주대회에 참가한 카일 라르손 선수가 경기 중 충돌사고로 화재가 발생해 퇴장하고 있다.

폴란드 바르샤뱌 인근 로미안키의 해바라기 밭에서 한 여성이 잡초를 뽑고 있다.

영국 런던에서 인부들이 국회의사당 '빅 벤' 시계탑을 청소하고 있다.

인도 뭄바이에서 '자나마쉬타미' 축제를 맞은 힌두교 신자들이 '다히 한디'라 불리는 요거트 독을 깨트리기 위해 인간 피라미드를 쌓고 있다. '자나마쉬타미'는 힌두신 크리쉬나의 탄생을 기념하는 축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