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8. 27
러시아 모스크바 외곽 쿠빈카 공군기지에서 2017 국제군사기술포럼이 개막한 가운데, 러시아 시범비행단 소속 수호이-30M 전투기가 비행 중 플레어를 발사하고 있다.
미국 남부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허리케인 '하비'의 영향으로 기록적인 폭우가 내린 가운데, 고속도로에서 홍수로 고립된 차량 운전자들이 차선분리대 위로 걸어서 탈출하고 있다.
이탈리아 남부 과르디아 산프라몬디에서 기독교 순례자들이 고행을 하고 있다.
방글라데시 남부 콕스바자에서 국경수비대원이 로힝야족 소녀의 통행을 막고 있다.
인도 첸나이 파티나파캄 해변에서 힌두교도들이 코끼리 머리를 한 가네쉬 신 우상을 바닷물에 담그고 있다.
독일 고타에서 열린 바로크 축제에서 고전 의상을 입은 참가자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한국 대구에서 열린 국제보디페인팅축제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라크 텔아파르에서 이라크 군과 시아파 기동대 연합병력이 ISIL과 교전을 벌였다.
국제정거장에서 촬영한 허리케인 '하비'. 하비가 미국 남부를 강타해서 휴스턴 등에서 기록적인 폭우가 내렸다.
필리핀 나보스타스에서 고인의 영혼을 쉬게 해주기 위한 관습에 따라 유족들이 아이를 관 위로 들어올리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이슬람 성지 메카에서 하지 순례객들이 카바 신전의 그랜드모스크 주변을 돌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 광장에서 열린 국제군악대축제에서 대통령 근위병들이 행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