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8. 29

이라크 수도 바드다드 시민들이 재래시장 차량폭탄 공격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최소한 12명이 사망하고 28명이 다친 가운데,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이 자신들의 소행으로 주장했다.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학생들이 코코넛 껍질을 모아만든 거대한 국기를 바라보고 있다.
 

허리케인 '하비'로 큰 비가 내린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도심 45번 고속도로 일대가 지난 27일(현지시간) 물에 잠겨있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경찰국 특공대원이 지난 27일(현지시간) 허리케인 '하비' 여파로 침수된 집안에 갇혀있던 주민과 딸을 구조하고 있다.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팀 라보 정글' 음악 축제 참가자들이 색색의 풍선을 향해 손을 뻗고 있다.

케냐 나이로비 외곽 재활용품 하치장에 모여있는 대머리황새들.

음력 7월7일 '칠석'을 맞아 중국 후난성 헝양에서 전통 합동 결혼식이 진행되고 있다. 이날은 은하 동쪽의 견우과 서쪽의 직녀가 오작교에서 일 년에 한 번 만난다는 전설이 깃들어 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의 추모벽에서 울고 있는 시민. 동부지역 친 러시아 분리주의 반군과 싸우다 사망한 장병들을 기리는 시설이다.

칠레 수도 산티아고 남쪽 산호세 데라마리키나 화재 현장. 방화로 트럭 29대가 불에 탔다.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버클리에서 '노 막시즘 인 아메리카(No Marxism in America)' 집회와 이에 반대하는 시위가 취소된 직후 복면 시민이 사진기자를 폭행하고 있다.

스페인 발렌시아 인근에서 진행된 연례 '코르다' 축제 참가자들이 폭죽놀이를 즐기고 있다.

영국 런던 서부에서 열린 노팅힐 카니발 현장. 1백만명 가까이 노팅힐 거리에 모이는 유럽최대 노상 축제 중 하나로, 카리브해 출신 이주자들의 민속 행진에서 발전했다.

영국 베이컵에서 진행된 제10회 연례 세계 그레이비 레슬링 챔피언십 경기 모습. 그레이비는 음식에 뿌리는 걸죽한 소스의 일종이다.

지난 27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와에서 진행된 염소 경주 현장에서 인근 주민들이 응원하고 있다.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에서 진행된 MTV 비디오뮤직어워드에서 공연하고 있는 켄드릭 라마. 이날 시상식에서 라마는 '험블(HUMBLE)'로 올해의 비디오상을 비롯해 최고 힙합 비디오, 감독, 미술, 촬영, 시각효과상까지 차지하며 6관왕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