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8. 4

프랑스 동남부 유명휴양도시 니스 인근 리고에서 소방항공기가 산불을 진압하고 있다. 주변 지역에 소개령이 내려진 가운데, 불길은 쉽사리 잡히지 않고 있다.
 

체코 수도 프라하 동물원의 치타 '사바나'가 얼마전 태어난 새끼 다섯마리 중 하나를 핥아주고 있다.

러시아 노보시비르스크에서 진행된 전투력경진대회 현장. 아르메니아군 병사가 동료에게 머리를 짚고 올라서게 한 뒤 얼굴을 찡그리고 있다.

런던박물관 방문객이 아들과 함께 바닥에 그려진 지하철 형상의 3차원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미 항공우주국(NASA) 우주비행사 랜디 브레즈닉이 지난 1일(현지시간)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촬영한 태풍 '노루'의 모습. 브레즈닉은 소셜미디어에 이 사진을 올리면서 "규모가 놀라울 정도여서, 250마일(약 402km) 위에서도 위력을 느낄 수 있다"고 적었다. 
 

지난 2일(현지시간)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미 프로야구(MLB) 뉴욕 양키스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경기 도중 비가 쏟아지자, 구장 관계자들이 지면에 방수포를 덮고 있다.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수도 사라예보 인근 주민이 지난 2일(현지시간) 언덕에 올라 태양을 향해 두팔을 뻗고 있다.

페루 수도 리마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2일(현지시간) 가난한 사람들에게 음식을 나누는 '라 포르춘큘라' 행사를 위해 수프를 끓이고 있다.

오라클 소속 곡예비행사 션 터커가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시애틀 명물인 '스페이스니들' 상공에서 '엑스트라 300L'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터커는 오는 5일 시애틀 시페어 에어쇼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지난 2일(현지시간) 시리아 반군 조직원과 가족들을 태운 채 레바논에서 시리아 플레이타를 지나는 버스들. 시리아 동부 홈스주에서 러시아가 주도하는 정부군과 온건 반군간 휴전 발효에 따른 움직임이다.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는 '수직 삼림(Bosco Verticale)'이라는 이름의 쌍둥이 아파트. 지난 2015년 국제 고층빌딩-도시주거 평의회로부터 '올해의 고층건물'로 지정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