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7 - 오늘의 사진
라이베리아에서 에볼라 바이러스에 감염된 스페인인 미구엘 파자레스 신부가 마드리드 인근 공황에서 의료진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다. 파자레스 신부는 현지에서 구호활동을 하던 중 에볼라에 감염됐다.
터키 이스탄불의 쉴레마니예 이슬람교 회당이 먹구름으로 덮여있다.
캄보디아 크메르루즈 전범재판소가 '킬링필드' 전범 2명에 종신형을 선고한 가운데, '킬링필드' 생존자들이 재판 결과를 듣고 포옹하고 있다.
타이완 타이페이에서 구오 구왕 오페라 극단의 한 배우가 전통극 '귀신 파는 공상'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분장을 하고 있다.
베트남 하노이 외곽 동호 마을에서 열린 '비란 축제'에서 여성들이 종이로 만든 모조 전투모를 색칠하고 있다. 베트남의 '비란 축제'는 한 달동안 배고픈 귀신을 달래는 축제이다. 이 기간동안에 도교와 불교 신자들은 귀신에게 음식을 주고, 내세에 사용할 수 있는 비품을 종이로 만들어 불태워 귀신을 달랜다고 믿는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의 독립광장에서 시위대가 시위를 철거하려는 시 공무원과 자치경찰에 맞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시위대는 광장에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타이어를 태우며 저항했다.
일본 고대 수도 나라현의 토다이지 절 승려와 자원봉사자들이 연례 '오미누구이' 행사를 맞아 15 미터 높이의 거대한 불상을 닦고 있다.
독일 베를린에서 한 남성이 개들을 산책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