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경찰, 반정부 시위대 강제 해산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 광장에서 경찰과 시위대가 충돌한 가운데, 경찰이 시위대에 물대포를 쏘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 광장에서 경찰과 반정부 시위대가 충돌한 가운데, 시위대원이 최루탄을 던지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 광장에서 경찰과 반정부 시위대가 충돌한 가운데, 시위 대원이 진압 경찰에 화염병을 던지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에서 경찰과 반정부 시위대가 충돌한 가운데, 시위대원이 진압 경찰에 화염병을 던지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에서 진압경찰이 반정부 시위대에 물대포를 쏘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에서 반정부 시위대원이 진압 경찰에 화염병을 던질 자세를 취하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에서 반정부 시위 현장을 찍고 있는 사진사를 진압 경찰이 저지하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에서 검은 깃발을 들고 항의하는 반정부 시위대.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에서 한 시위대원이 불에 타는 바리케이트 주변을 서성이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에서 반정부 시위대원이 진압경찰에 최루탄을 던진 후 도망하고 있다.
11일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에서 반정부 시위대원들이 최루가스에 중독된 동료를 이송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