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15 - 오늘의 사진
102회 투르드프랑스 자전거 경주에 출전한 선수들이 프랑스 피레네 산맥을 통과하는 11구간에서 달리고 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 인근에서 구조된 해상 난민들이 메시나 항에서 대기하고 있다.
일본 중위원 안보특위에서 연립여당이 집단자위권 행사 관련 법안을 야당의 저지에도 불구하고 단독으로 강행처리했다.
노르웨이 브레망거에서 유조트럭이 터널 안을 달리다 터널 벽을 들이받으면서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검은 연기가 터널 밖으로 뿜어져나오고 있다.
터키 앙카라의 한 이슬람 사원에서 열린 저녁 기도회에서 한 어린이가 장난을 치고 있다. 뒤로 기도하는 어른들의 모습이 보인다.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류스 올드코스에서 열리는 '브리티시 오픈' 골프대회를 앞두고 진행된 연습 경기에서, 미국의 조던 스파이스 선수가 물에 빠진 공을 건지고 있다.
인도 뭄바이에서 한 모델이 패션쇼 오디션을 기다리며 머리카락을 매만지고 있다.
싱가포르의 한 초고층건물 꼭대기에 설치된 수영장. 최근 문을 연 최고급 피트니스 클럽 전용 시설이다.
그리스 아테네에서 정부가 국제 채권단과 합의한 긴축안에 반대하는 시위가 열렸다.
아우슈비츠 수용소 생존자인 레온 슈와츠바움 씨의 팔에 수감 번호가 문신으로 새겨져 있다. 슈와츠바움 씨는 독일에서 열린 전직 수용소 간수의 전범 재판에 증인으로 참석했다.
영국 카멜라 왕세자비가 런던의 한 초등학교를 방문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혁명기념일을 축하하는 불꽃놀이가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