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9 - 오늘의 사진

우크라이나 동부 마리우폴의 경찰서에서 불길이 솟아오르고 있다. 우크라이나군과 무장 분리주의 세력간의 교전으로 사망자가 발생했다.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지난달 이슬람 무장단체 '보코하람'에 납치된 여학생 수백명의 석방을 촉구하는 집회가 열렸다.

한국 서울의 한 계단에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그림이 그려져 있다. 9일 현재까지 273명의 사망이 확인됐고, 31명이 실종 중이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제2차세계대전 승전 69주년 행사에서, 주민들이 참전용사의 사진을 들고 행진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3만여명이 참가했다.

시리아 홈스에서 한 주민이 내전으로 파괴된 건물을 바라보고 있다. 반군은 한 때 거점이었던 홈스에서 정부군의 공세에 몰리자, 최근 철수했다.

이탈리아 로마의 한 지하철역사에 가톨릭 프란치스코 교황이 그려져있다.

태국 방콕에서 벌어진 반정부 시위에서 시위대가 태국 국기를 흔들고 있다. 반정부 시위대는 잉락 친나왓 총리 해임 이후에도 현 정부의 완전한 퇴진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였다.

한 힌두교 성직자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외곽 바투 동굴 사원 계단을 오르고 있다.

Dan sandan Hungry da Iyalan 'Yan Ci Rani a Tashar Jirgin Kasa, Satumba 3, 2015.

 

인도 바라나시 선거 유세장에서, 암암디당을 지지하는 학생들이 아르빈드 케즈리왈 당수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다.

Hungarian policemen and a family of migrants at the railway station in the town of Bicske, Sept. 3, 2015.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한 거리화가가 2014년 월드컵을 축하하는 벽화를 그리고 있다. 화가들의 벽화는 월드컵 개최 후에도 시 청사에 계속 전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