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18 - 오늘의 사진

Pisey Windle​, a Cambodian-born U.S. diving champion, sits atop a diving board. Jordan hopes to inspire his homeland during his first-ever visit in Phnom Penh, Cambodia, May 12, 2016. (Hean Socheata/VOA Khmer)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키즈라이츠 어린이 평화상'을 수상한 미국의 네하 굽타(가운데) 양이 빌렘 알렉산더 네덜란드 국왕(왼쪽), 데스몬드 투투 남아공 대주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 환경 단체 '그린피스' 회원들이 브라질의 불법 벌목에 항의하기 위해 브라질리아의 연방금고은행 본사 앞에 톱밥 더미를 버렸다. 그린피스는 연방금고은행이 불법 벌목 업자들을 지원했다는 주장이다.

이탈리아 북부 오메그나 거리가 며칠간 계속된 폭우로 물에 잠겼다.

미국 뉴욕주에 때 이른 한파와 폭설이 찾아왔다. 이틀 동안 2미터 가까운 눈이 내린 가운데, 뉴욕주를 관통하는 도로가 폐쇄되기도 했다.

인도네시아 마카사르에서 시위 진압 경찰이 연료가격 인상에 항의하는 시위대에 최루탄을 발사하고 있다.

요르단강 서안 도시 라말라 인근 오페르 교도소 주변에서 이스라엘 경찰이 팔레스타인 시위대를 향해 최루탄을 발사하고 있다.

요르단강 서안 도시 라말라 인근 오페르 교도소 주변에서 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새총을 이용해서 경찰이 발사한 최루탄을 다시 경찰을 향해 던지고 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만디리 은행 본부에서 한 직원이 차량에 돈을 싣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의 한 시장에서 한 남성이 자전거로 전통 부채를 나르고 있다.

벨라루스 보리소프에서 열린 벨라루스와 멕시코의 친선 축구경기에서 멕시코의 파울 아귈라 선수가 공을 다루고 있다.

An Aerial view of the winding L401 country road past rapeseed fields near Nienstedt close to Bad Muender am Deister, central Germany.

그리스 아테네의 제우스 신전을 둘러보는 관광객.

터키 남부 접경 마을 수루크의 난민촌에서 시리아 코바니 출신 쿠르드 난민 어린이가 타이어 안에 앉아있다.

예루살렘 유대교 회당에서 팔레스타인 인들의 테러로 사망한 유대교 지도자와 신자들의 장례식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