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2 - 오늘의 사진
인도 나가족 마을인 키사마에서 전통축제에 참석한 나가족 남성들이 춤을 추고 있다.
일본 후쿠시마현 소마의 어항에서 아베 신조 총리가 어부들이 현지산 물고기 구이를 시식하고 있다. 일본 정치권은 14일 중의원 선거를 앞두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해군의 날 행사에서 군악대원들이 북을 연주하고 있다.
온두라스 데구치갈파의 민주광장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인간 크리스마스트리가 만들어졌다. 이 날 기록은 기네스북에도 등재됐다.
레바논 시리아 접경의 알파우르 난민촌에서 시리아 난민 소녀가 흙장난을 하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푸미폰 아둔야뎃 국왕의 87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열병식이 열린 가운데, 근위병들이 행진하고 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43명의 대학생이 실종된 사건에 대한 항의 시위가 계속된 가운데, 한 시위 참가자가 은행 현금인출기를 향해 화염병을 던졌다.
캄보디아 프놈펜 빈민가에서 한 여성과 어린이가 불교 승려들에게 공양한 후 합장하고 있다.
미국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워싱턴대에서 학생들이 퍼거슨 사태에 관한 대배심 결정에 항의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대배심은 무장하지 않은 흑인 청년 마이클 브라운을 총으로 살해한 대런 윌슨 경관에 대해 불기소 결정을 내렸고, 이후 미국 전역에서 대배심 결정에 항의하는 시위가 계속되고 있다.
오스트리아 북부 코테스의 가로수가 얼음에 덮여있다. 이 날 추위와 안개로 도로가 폐쇄되고, 학교도 문을 닫았다.
미국 뉴욕시에서 자신을 '와일드캣'이라고 소개한 남성이 경찰 바리케이드를 기구 삼아 근력운동을 하고 있다. 이 남성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비싼 헬스기구 없이 운동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공공장소에서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