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12. 23
무인 시험 비행에 실패한 미국 보잉의 유인우주선 'CST-100 스타라이너'가 뉴멕시코주 미사일성능 시험장에 착륙했다.
영국 솔즈베리 평원의 석기 시대 원형 유적지인 스톤헨지에서 일출을 보기 위해 관광객들이 모여 있다.
포르투갈 나자레 프레이아 도 노르테에서 관광객들이 거대한 파도를 구경하고 있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에 태풍 '엘사(Elsa)'가 강타하면서 많은 피해가 속출했다.
스페인 내셔널 로터리 '엘고르도'의 1등 당첨자가 배출된 가게의 주인 부부가 환호하고 있다.
발칸반도에 위치한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여성이 대선 투표를 하고 있다. 대선 개표 결과 후보들이 과반수를 얻지 못하면서 1위와 2위를 차지한 최대야당인 사회민주당인 조란 밀라노 비치 전 총리와 콜린다 그라바르키타로비치 현 대통령이 내년 1월 결선투표에 진출하게 됐다.
팔레스타인 요르단강 서안지구 베들레헴의 '더 월드 오프 호텔(The Walled Off Hotel)'에 뱅시 작가의 '베델레헴의 상처(Scar of Bethlehem)'이 전시돼 있다.
한국 서울에서 크리스복장을 한 산악가들이 크리스마스 자선금 모으는 행사의 일환으로 북한산을 등반하고 있다.
그리스 의회 앞에서 페미니스트 운동가들이 성폭력과 가부장제에 맞서는 칠레 페미니스트 단체 '라스 테시스(Las Tesis)'에서 만든 안무를 공연하고 있다.
홍콩에서 신장 자치구 위구르족의 인권을 지지하기 위한 시위가 열린 가운데 경찰이 깃발대에서 중국 오성홍기를 끌어내린 참가자를 체포하고 있다.
스위스 앙젤베르에서 열린 스키 점프 월드컵에서 한국의 최서우 선수가 경기를 펼치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빈민가에서 여성이 국제축구연맹(FIFA)클럽 월드컵 결승전에 오른 남미 우승팀 '플라멩고'(브라질)를 응원하고 있다.
카자흐스탄 알마티 외곽에서 열린 사냥 경기에서 늑대가 자신을 사냥하는 울프하운드를 공격하고 있다.
스페인 세비아에서 열린 스페인 리그 축구 경기 전반전 후 관중들이 자선단체에 기부할 인형을 경기장에 던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