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12. 7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과 싸우고 있는 이라크 정부군이 모술 남부 전투 중 포격을 가하고 있다.
성폭행범이 피해자와 결혼할 경우 혐의를 없애주는 법에 항의하는 레바논 여성들이 상처입은 신부로 분장한 채 베이루트 정부청사 앞에서 시위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정부군에 체포된 탈레반 전투요원들이 잘랄라바드에서 진행된 언론공개 행사에 입장하고 있다.
'철의 여인'으로 불린 인기배우 출신 인도 정치인 자야람 자얄랄리타 지지자들이 타밀나두 주도 첸나이에서 열린 장례식에 운집했다. 타밀나두 주총리였던 자얄랄리타는 전날 밤 68세를 일기로 타계했다.
후드를 입은 그리스 아테네 청년들이 전투경찰을 향해 화염병을 던지고 있다. 이날 충돌은 8년전 경찰에 피격 사망한 10대 청소년을 추모하기 위해 평화행진을 진행하던 중 발생했다.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중국 저장성 항저우 대학생들이 설치한 조형물. 낙엽을 모아 만든 거대한 의자 앞으로 한 어린이가 다가서고 있다.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노스다코타주 캐논볼 인근 스탠딩록 원주민 보호구역 일대에 눈이 내리는 가운데, 재향군인과 사회운동가들이 행진하고 있다. 원주민 식수원 주변에 예정된 송유관 건설에 반대하는 움직임이다. 송유관 건설을 책임진 미 육군이 전날 전면 백지화를 결정했지만, 도널드 트럼프 차기 행정부는 이를 뒤집을 계획을 밝힌 상태다.
인도 스리나가 일대 기온이 크게 떨어진 가운데 주민들이 숲속에서 아침운동을 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창고 화재 희생자 36명을 위해 지난 5일(현지시간) 열린 추모집회 참석자가 촛불을 들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즈 도심 광장에 모인 방문객들이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 동상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이스라엘 작가 이타이 자라이트가 장기집권 중인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와 그를 우상화하는 일부 국민을 풍자하는 4.5m 높이 황금빛 동상을 세웠다가 곧 철거되는 소동이 벌어졌다.
호주 캔버라에서 열린 '원데이' 국제 크리켓 대회 뉴질랜드 전에서 호주대표 팻 커민스가 수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