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2. 2
홍콩 도심 완차이에서 2차 세계대전 당시 투하된 것으로 추정되는 대형 폭탄이 발견됐다. 홍콩 경찰은 아시아경제지구 건설 현장에서 발견된 폭탄을 해체했다고 밝혔다.
튀지니 수도 튀니스 옛 마을을 방문한 에마뉘엘 마카롱 프랑스 대통령이 이슬람 국가 남성들이 쓰는 페즈 모자를 쓰고 관광을 하고 있다.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맞아 산둥성 린이현의 관광명소에서 관계자들이 붉은색 전통 등을 달고 있다.
노르웨이 스발바르 롱위에아르뷔엔의 눈 덮힌 산 위로 '수퍼 블루 블러드 문'이 떴다.
스페인 마드리드의 시내 고층건물 사이로 '수퍼문'이 떴다.
전 미 체조팀 주치의였던 래리 나사르에게 성폭력 피해를 당한 피해자 명단이 미시간주립대 교정의 "더 락" 바위에 적혀있다. 나사르는 30여 년간 체조선수들에게 상습적으로 성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최근 징역 175년형을 선고 받았다.
이집트 카이로 외곽의 그랜드이집트박물관에서 고고학 전문 기술자가 '골든킹 투탕카멘'의 침대에 장식된 동물 조각상을 수리하기 위해 화학 물질을 주입하고 있다.
독일 본 인근 바드호네프의 추운 겨울밤, 창문에 낀 서리가 무늬를 만들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옐로라인에서 마약 밀매 용의자들과 대치하던 경찰이, 중앙분리대에 몸을 숨기고 있던 여성을 일으키고 있다.
중국 춘절을 맞아 인구 대이동이 시작된 가운데, 고속철 '하모니' 열차들이 허베이성 우한 기차역의 점검 선로에서 대기하고 있다.
프랑스 니체 리도해안가에 생긴 깊이 2미터 너비 5미터 구덩이에 염수가 가득 차 있다.
필리핀 마닐라 인근 톤도에 홍수가 발생한 후 보수공사가 한창인 도로에서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