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1. 22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경제 관련 연설을 했다.
미 상원의 인준을 받은 로이드 오스틴 국방부 장관이 국방부 청사에 도착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워싱턴 연방 의사당에 배치된 주방위군들을 방문해 초콜릿 쿠키를 선물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런던 다우닝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관련한 기자회견을 갖고 영국에서 발생한 변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기존 바이러스에 비해 전염성과 사망률이 더 높다는 증거가 나왔다고 밝혔다.
네팔 카트만두에서 의회 해산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열렸다. 시위는 지난 12월 정부의 하원 해산과 조기 총선 결정 이후 계속되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시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검사를 받기 위해 줄서 있다. 중국은 48시간 내에 2백만명에게 감염 검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 중앙자바주에 있는 솔로의 한 병원에서 인도네시아 전통 의상을 입은 주민이 중국 제약사 시노백이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주사를 맞고 있다.
일본 도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저장 창고에 초저온 의약품 냉동고가 설치돼있다. 일본은 2월 말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시작할 계획이다.
캄보디아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방침을 완화한 가운데 프놈펜의 한 맥주 양조장에서 사람들이 맥주잔을 들고 요가 수업을 즐기고 있다.
미국 뉴욕 맨해튼의 소더비 경배 본사 직원이 예상 낙찰가 2천만 달러의 렘브란트 그림 '아브라함과 세 천사들'을 벽에 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