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2. 11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 오벌 오피스 집무실에서 상원 의원들과 사회기반시설 확충 계획에 관해 논의했다.

인도 콜카타에서 학생들이 더 낳은 교육시설과 일자리 창출을 요구하는 시위를 벌이는 도중 경찰이 시위대를 향해 물대포를 쏘고 진압봉을 휘두르고 있다.

예멘의 3대 도시 타에즈에서 아랍의 봄 10주년 기념 집회가 열렸다. 지난 2011년 아랍 국가들 사이에서 퍼진 민주화 시위로 예멘에선 33년 장기독재한 알리 압둘라 살레 대통령이 축출됐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야구경기장 주차장에 설치된 드라이브스루 백신 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맞으려는 시민들의 차량들이 줄서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방침 완화로 다시 문을 연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 지붕에서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이스라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방침을 완화하면서 아쉬켈론의 초등학교가 대면수업을 재개했다.

세계 알파인 스키 수퍼 대회전(Super G)이 열린 이탈리아 코르티나담페초 스키장에서 프랑스의 닐스 알레그레 선수가 언덕 비탈을 질주하고 있다.

영국 런던의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트라팔가 광장 분수대가 얼었다.

춘절을 맞은 중국인들이 베이징 호우하이 호수 근방 골목을 장식하는 랜턴 밑을 걷고 있다.

인도의 힌두교 축제를 기념하는 신도들이 갠지스 강에서 종교의식에 따라 몸을 적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