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2. 19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국제안보포럼인 뮌헨안보회의에서 화상으로 기조연설을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회의에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를 통해 유럽과 안보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미국에 보급되는 화이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이 생산되는 미시간주 칼라마주의 화이자 생산공장을 방문했다.

미국항공우주국(NASA) 직원들이 무인우주탐사선 '퍼서비어런스'가 화성에 성공적으로 착륙한 뒤 환호하고 있다. '퍼서비어런스'는 앞으로 2년간 화성의 생명체 흔적을 찾고 토양 표본을 수집할 예정이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한파로 송수관이 얼어 마실물이 없는 시민들에게 식수가 공급되고 있다.

멕시코의 미국 접경 도시 티후아나에서 몇 달간 이민정책이 바뀌길 기다리며 대기 중이던 미국 망명 신청자들에게 금요일부터 미국 입국이 허락됐다.

미얀마 양곤에서 군부 쿠데타 반대 시위대 진압을 위해 배치된 장갑차 옆에서 불교 승려가 쿠데타 반대 사인을 들고 있다.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 백신 센터에서 아스트라제네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이 실시되고 있다.

알바니아 피에르에서 한 노인이 화이자-바이오엔테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맞고 있다.

프랑스 파리의 아파트 지붕 위에서 주민들이 피크닉을 열었다.

시카고 라이트하우스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린 반고흐 디지털 전시회에서 사람들이 작품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