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2. 24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화상 회담을 하고 있다.
월리엄 번스 미국 중앙정보국(CIA)국장 지명자가 상원 정보위 인준 청문회에서 증언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외곽 랜초 팔로스 베르드에서 골프 황제로 알려진 타이거 우즈가 차량 전복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긴급이송됐다.
미국 뉴욕 대배심이 41세 흑인 남성 다니엘 프루드의 죽음과 관련된 경찰관들을 불기소하기로 결정한 뒤 로체스터에서 이에 항의하는 시위가 열렸다. 프루드는 지난해 경찰에 체포되는 과정에서 사망했다.
조지아 브런즈윅에서 지난해 조깅 중 백인 부자가 쏜 총에 숨진 25세 흑인 청년 아머드 아버리의 추모식이 열렸다.
미국 뉴욕주 퀸스의 대규모 백신 센터에서 해군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준비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 해리스 카운티의 NRG 파크에 설치된 대규모 드라이브스루 백신 센터에서 군인들의 통제 속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들의 차량이 줄지어 주차장에서 나가고 있다.
쁘라윳 짠오차 태국 총리와 아누띤 찬위라꾼 보건장관이 방콕의 수완나품 국제공항에 도착한 중국 시노백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20만 회분을 맞이하고 있다.
베트남 호치민시 국제공항에 도착한 아스트라제네카-옥스퍼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컨테이너를 소독하고 있다.
스페인 세비야 대학에서 교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맞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