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3. 26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델라웨어주 자택에서 주말을 보내기 위해 가족들과 함께 대통령 전용기가 있는 앤드루스 공군기지에 도착했다.
이집트 중부 소하그 지역에서 발생한 열차 충돌 사건 현장에 사람들이 몰려 있다. 열차 2대가 충돌하면서 최소 32명이 숨지고 66명이 다쳤다.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에서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방문을 반대하는 이슬람 단체가 시위를 벌이다 경찰과 충돌했다.
미국 앨라배마주 버밍햄에 토네이도 피해가 속출했다.
미국 콜로라도주 볼더 시민들이 지난 22일 식품점 총격 사건으로 사망한 경찰관 에릭 탈리를 추모하기 위해 경찰서 앞에 꽃다발을 놓았다. 식품점 총격으로 탈리 경관을 포함한 10명이 숨졌다.
미국 콜로라도주 볼더에서 수백명의 시민들이 식품점 총격 사건 희생자 추모식에 참석했다.
최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연쇄 총격 등으로 아시아인들이 사망한 후 뉴욕 차이나타운 거리에 경찰관들이 추가 배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의 기차역에서 경찰이 승객의 여행 승인 증명서를 검토하고 있다. 프랑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여행을 제한하고 경찰 검문을 강화하고 있다.
스페인 아로요몰리노스 검문소에서 경찰관들이 차량을 검색하고 있다. 스페인은 코로나 사태 중 유럽연합국가들이 자국민의 여행을 제한할 것을 원하고 있다.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의 버진 호텔 카지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보호막을 설치하고 코로나 사태 후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