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4. 19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는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경찰이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18일 총격으로 7세 소녀 재슬린 애덤스가 숨지고 아이의 아버지 존태 애덤스는 중상을 입었다.

알바니아 티라나의 이슬람 사원에서 칼부림이 일어난 뒤 경찰이 현장을 통제하고 있다.

이집트 수도 카이로 북부에서 열차 탈선 사고로 최소 11명이 사망하고 98명이 부상 당했다. 이번 사고는 이집트에서 한달 사이에 3번째 일어난 열차 사고다.

카리브해의 세인트빈센트 섬 화산 폭발로 도로와 차량이 화산재에 덮였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케애프타운 인근 국립공원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해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남편 필립공의 장례식이 지난 17일 윈저성에서 거행됐다. 필립공은 지난 9일 99세로 별세했다.

인도 구와하티의 기차에서 아이들이 창문 밖을 내다 보고 았다. 인도는 1천5백만명이 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태국 방콕 체육경기장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를 수용하기 위한 병상이 설치됐다.

호주와 뉴질랜드 정부가 그 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조치로 시행했던 양국간 여행자 격리 조치를 해제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제한이 완화된 영국 런던의 소호 거리에서 시민들이 모여 파티를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