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0. 19
일본의 스가 요시히데 총리가 취임 후 첫 해외 방문으로 베트남 하노이에 도착해 응우옌 쑤언푹 총리와 회담했다.
볼리비아 대통령 선거에서 에보 모랄레스 전 대통령이 이끄는 좌파 정당 사회주의운동(MAS)의 대선 후보인 루이스 아르세 전 경제장관이 승리를 선언하며 기뻐하고 있다.
칠레 반정부 시위 1주년을 맞아 산티아고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 정부 부패와 사회 불평등을 비판하는 시위를 벌였다.
영국 런던에서 개막한 국제해사기구의 기후 회의 첫날 환경 보호 시위대가 석유 유출 등 해양 오염을 중단하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들고 있다.
체코 프라하에서 시민들이 정부가 취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조치에 항의하며 사위를 벌였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의 분쟁 지역 나고르노-카라바흐에서 무력 충돌이 계속되는 가운데 아르메니아 예레반에서 시민들이 국제사회의 개입을 촉구하는 시위를 벌였다.
필리핀 타기그의 SRCC 메모리얼 과학기술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스고 칸막이가 설치된 책상에서 화상 강의를 듣고 있다.
벨기에 브뤼셀에서 한 남성이 텅 빈 식당 앞을 지나가고 있다. 빠르게 재확산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식당과 주류업계가 한달간 문을 닫고 야간 통행금지도 시작됐다.
리투아니아의 수도 빌니어스에서 총선 사전 투표에 참가한 남성이 드라이브스루 투표소에서 투표하고 있다.
미국 뉴욕주 맨해튼 센트럴 파크의 텅빈 베세스다 테라스에서 한 남성이 기타를 치고 있다. 앤드루 쿠오모 주지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이 공급되면 뉴욕시에 대규모의 예방 접종 센터를 설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