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0. 21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벨몬트 대학에서 열릴 마지막 대선 토론 연단에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위한 마이크가 설치됐다. 대선토론위원회는 각 후보에게 주어지는 2분간의 답변 시간동안 상대방의 마이크를 차단할 예정이다.

파키스탄 남부 항구 도시 카라치의 건물이 폭발해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사고 현장에서 군인과 구조대원들이 생존자를 수색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동부 자랄라바드에서 파키스탄 비자 신청에 필요한 교환권을 받으려는 남성들이 기다리고 있다. 빈곤과 박해를 피해 파키스탄에 이주하기를 원하는 수천명의 아프간 국민들이 교환권을 받기 위해 몰려 들어 사상자가 발생했다.

수단의 수도 카르툼에서 악화되는 경제와 생활환경에 불만을 가진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 시위하고 있다.

미얀마의 수도 네피도에서 아웅산 수치 국가고문이 이끄는 정부 여당 민주주의민족동맹(NLD)를 지지하는 시민이 다음 달 치뤄질 총선거를 위해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모로코에서 배를 타고 대서양을 건너 스페인의 카나리아 제도 해안에 도착한 난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고 있다. 카나리아 제도 당국은 스페인 정부가 해안에 도착한 모로코 난민들의 본토 이송을 현재 차단하고 있다고 밝혔다. 때문에 1천여명 난민들이 비상대피소에서 밤을 세워야 했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의 교전이 계속되고 있는 영토 분쟁 지역 나고르노-카라바흐의 스테파나케르트 공습 대피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검사가 실행되고 있다. 대피소에서는 감염자와 비감염자가 함께 지내고 있다.

홍콩 케세이 항공 본사 앞 모형 비행기 옆을 마스크를 쓴 여성이 지나가고 있다. 케세이 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여행객이 급감하면서 8천5백 명 감원 계획을 발표했다.

프랑스 몽펠리에의 호텔 외각에 주간 신문 샤를리 에브도의 풍자만화가 비치고 있다. 프랑스에선 이슬람교 선지자 무함마드를 풍자한 만화를 보여준 이유로 이슬람교 청년에게 살해당한 중학교 교사 사뮈엘 파티 씨를 국가적으로 추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