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1. 2

미국 대선 투표를 하루 앞둔 2일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선거 유세를 위해 노스캐롤라이나주 페이엣빌 공항에 도착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클리블랜드 버크레이크프론트 공항에서 선거유세를 하고 있다.

미국 뉴욕주 맨해튼 5번가의 삭스피프스 애비뉴 백화점이 대선 결과에 대한 시민들의 불복 시위와 약탈에 대비해 쇼윈도 유리창을 나무 판자로 막아놨다.

필리핀 마닐라 남부 바탕가스에서 슈퍼 태풍 '고니'가 뿌린 폭우와 홍수로 진흙에 덮힌 집을 치우고 있다.

에게해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터키 서부 해안 도시 이즈니르의 건물이 붕괴한 사고 현장에서 구조대원들이 생존자를 수색하고 있다.

터키 이즈미르의 지진으로 건물이 붕괴되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집이 없는 사람들이 지낼 천막이 설치됐다.

방글라데사 다카에서 이슬람 정당 활동가들이 프랑스 대사관을 향해 행진하며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이슬람 창시자 무함마드 풍자 만평 출간을 허용한 데 항의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쿠바 아바나의 학교 교실에서 학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있다. 쿠바에서는 코로나 사태 이후 처음으로 학생들의 등교가 시작됐다.

인도 구와하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여러 달 닫혀있던 학교가 문을 열어 대면 수업이 재개된 가운데 한 학생이 손 소독제를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