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1. 5
미국 대선 핵심 경합주인 펜실베이니아 스트라우즈버그에서 개표가 계속 진행 중이다. 선거인단 20명이 걸린 펜실베이니아주는 선거 당일 우편소인이 찍힌 우편투표가 6일까지 도착하면 유효하다는 주 규정이 있다. 펜실베이니아주의 240여만명 우편투표 회신자 중 66%가 민주당 등록자이고 23%가 공화당 등록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 루디 줄리아니 전 뉴욕 시장이 필라델피아에서 펜실베이니아주 투표 규정과 개표 중단 소송에 관련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공화당 대선 후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이 공정한 개표를 요구하는 시위를 했다.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선거 다음 날인 4일 밤 민주당 대선 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 지지자들이 모든 투표의 개표를 요구하는 시위를 했다.
일본 도쿄의 외환거래소 TV 화면에 미국 대통령 선거 개표 현황이 보도되고 있다.
요르단강 서안지구의 팔레스타인 '베두인' 야영지가 이스라엘의 강제 철거로 파괴됐다.
나이지리아 라고스의 원유 저장소에 불이 났다. 사고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오스트리아 빈의 총격사건 현장에서 시민들이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촛불을 밝히고 있다. 지난 3일 현장에서 사망한 극단주의 이슬람 무장단원으로 추정되는 혐의자 한 명을 포함한 다수의 무장괴한들의 빈의 유대인 회당과 주변에서 총기를 쏴 최소 4명이 숨졌다.
허리케인 에타가 쏟은 폭우로 홍수가 난 온두라스 라리마에서 주민들을 구조하고 있다.
미국 뉴욕주 맨해튼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안개에 싸여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