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1. 11
미국 뉴욕 맨해튼 주택가 공원에 재향군인의 날을 기념하는 성조기를 꼽아놓았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버지니아주 알링턴 국립묘지에서 열린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조 바이든 미국 전 부통령과 질 바이든 여사가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한국전 참전 기념비에서 열린 재향군인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미국 뉴욕 맨해튼의 메디슨 스웨어 파크에서 미국 재향군인의 날을 맞아 열린 헌화식에 해군과 해병대 의장대가 참가했다. 이 날 헌화식 후 100대의 차량행렬이 이어졌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1차 세계대전 종전 102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후 '기억의 들판'을 걷고 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파리의 팡테옹 국립묘지에서 열린 1차 세계대전 종전 기념식에서 연설했다.
리비아에서 고무보트를 타고 유럽으로 향하던 난민들이 지중해에서 표류하다가 스페인의 '오픈암스' 구조선에 의해 구조됐다.
홍콩의 친민주주의 입법회 의원들이 동반 사임을 발표했다. 이들은 중국 당국이 홍콩의 안보를 위협했다는 이유로 동료 의원 4명을 실격시킨 뒤 이런 결정을 내렸다.
아르메니아 수도 예레반에서 아제르바이잔과의 휴전 협정에 반대하는 시민들이 시위를 벌였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은 분쟁 지역 나고르노-카라바흐에서의 무력 충돌을 중단하는 휴전 협정에 서명했다.
태풍 밤꼬가 필리핀 마닐라 지역을 향해 접근하는 가운대 한 여성이 아이와 대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