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1. 19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이 가비 아슈케나지 이스라엘 외무장관과 함께 이스라엘 령 서안지구와 골란고원을 방문했다.

조 바이든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주지사들과의 화상 회의를 위해 델라웨어주 월밍턴의 퀸스 극장에 도착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인 루돌프 줄리아니 전 뉴욕 시장이 공화당 전국위원회 본부에서 대선 불복 소송에 관한 기자회견을 하는 도중 우편투표 봉투를 들어보이고 있다.

중국 베이징의 한 텅빈 식당 TV 화면에 말레이시아에서 화상으로 진행되는 시진핑 국가주석의 '아시아태평양경제 협력체(APEC) CEO 대화' 연설이 중계되고 있다. 시 주석은 연설에서 중국의 대외 "개방의 문은 더 넓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질의 주앙 도리아 상파울루 주지사(오른쪽)가 중국 시노백이 개발한 '코로나백(CoronaVac)' 백신을 들고 있다. 브라질이 중국 시노백과 계약한 4천6백만회 분 백신 중 1차 물량인 12만회분 백신이 구아룰류스 국제공항에 도착했다.

인도 뉴델리의 시장에서 시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검사를 받고 있다. 인도의 확진자 수는 곧 900만 명을 넘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미국 뉴욕주 맨해튼 시청 앞에서 시민들이 빌 드 블라지오 뉴욕 시장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조치에 반대하는 시위하고 있다. 블라지오 시장은 코로나 감염 재확산에 따라 모든 공립학교의 대면수업을 중단시켰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다저스타디움 주차장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검사를 하려는 사람들의 차량이 줄지어 서있다.

칠레 산티아고에서 반정부 시위대를 향해 경찰이 물대포를 쏘고 있다.

허리케인 이오타가 몰고온 폭우로 온두라스 라리마 강이 범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