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1. 30
암살당한 이란의 핵 과학자 모센 파크리자데의 장례식이 테헤란에서 열린 가운데 군사들이 파크리자데의 관을 운구하고 있다.
스리랑카 콜롬보의 마하라 교도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항의하는 폭동이 일어나 진압과정에서 6명이 숨지고 간수 2명이 중상을 입었다.
영국 런던에서 유럽연합(EU) 수석협상대표인 미셸 바르니에와 협상팀이 영국측과 영국의 EU 탈퇴후 무역협정에 관해 논의하고 나왔다. 양측은 주말간 어업에 관한 타협점을 찾지 못하고 2번째 회담에 들어갔다.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델라웨어주 뉴어크의 정형외과에 도착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애완견 '메이저'와 놀아주다 미끄러져 발목을 다쳤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제약회사 아스트라제네카와 옥스퍼드대학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시제품이 생산되고 있는 렉섬의 웍하트(Wockhardt) 제약공장을 방문했다. 존슨 총리는 크리스마스 전까지 코로나 백신이 승인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미국 추수감사절 연휴를 마치고 귀가하는 여행객이 29일 시카고 오헤어 공항 터미널을 통과하고 있다. 일리노이주 당국은 추수감사절 연휴에 일리노이주를 방문한 많은 여행객들로 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급증할 것에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뉴멕시코주 라스크루시스의 메모리알 메디컬 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입원 환자 가족들이 창문을 통해 환자와 만나고 있다.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의 '건담 팩토리' 테마파크에 대형 건담 로보트가 설치됐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외곽 로드가우의 들판에 양들이 모여있다.
백악관 이스트룸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