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2. 17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파리에서 열린 전국인도주의 회의에 화상으로 참석했다. 마크롱 대통령과 접촉한 유럽 정상들 중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와 샤를 미셸 유럽연합 정상회의 상임의장이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독일 프랑크프루트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접종 센터로 사용될 페스트할레 경기장을 피터 펠드먼 프랑크푸르트 시장(오른쪽)이 방문했다. 독일 예방 접종은 27일 시작된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러시아올림픽위원회. 러시아 선수들의 불법약물 복용과 관련해 스위스의 스포츠 중재재판소는 내년 도쿄 하계올림픽과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때 러시아 국기와 국가 사용을 금지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화상으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기자회견을 화상으로 진행해 왔다.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 9주기를 맞아 평양 시민들이 만수대언덕에서 헌화하고 있다.
미군 브래들리 전차가 터키 국경 인근 시리아 북동부 하사카주의 알자와디야에서 순찰하고 있다.
보스니아의 수도 사라예보가 짙은 안개에 덮였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북부 자발리아 난민 캠프 주변 도로가 폭우로 물에 잠겼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로렌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드라이브스루 진료소가 폭설로 문을 닫았다.
미국 뉴저지주 웨스트뉴욕에 쌓인 눈더미 너머로 맨해튼 스카이라인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