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2. 25

성탄절 아침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 시내에서 차량 폭발 사고가 발생해 3명이 다쳤다. 경찰은 폭발이 "의도적인 행위로 보인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주 브루클린에서 지난 24일 가정 폭력 신고를 받고 출동한 뉴욕시 경찰이 총에 맞아 쓰러진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총에 맞은 경찰은 방탄 조끼를 입고 있어 목숨을 구했다.

유럽연합(EU)의 미셸 바니에 브렉시트 협상대표가 벨기에 브뤼셀에서 영국 측 협상단과 전날 합의한 EU-영국 미래협정의 후속 논의를 하고 있다.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가 도쿄 총리 관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들에게 "조용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부탁했다. 일본의 일일 확진자 수는 3천 7백명을 넘었다.

한국 서울 여의도 순복음교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신도들이 화상으로 성탄 예배에 참여하고 있다.

인도 구와하티의 기독교도 소년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성탄절 예배가 취소된 교회 안을 들여다 보고 있다.

이라크의 기독교 신도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쓰고 성탄절 예배를 드리고 있다.

베들레헴의 예수탄생성당에서 성탄 미사가 집전되고 있다.

바티칸의 성베드로 대성당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성탄성야미사를 집전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 병원에서 산타클로스 복장의 소방구조대원들이 어린 환자들을 위해 줄을 타고 벽을 내려오며 성탄을 축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