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2. 31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보석으로 풀려났던 홍콩의 민주화 운동가이자 반중매체 빈과일보 사주 지미 라이를 홍콩 법원이 새해 전날 재구속됐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워싱턴 백악관으로 향하기 위해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 국제공항에서 대통령 전용기인 에어포스원에 탑승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여행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임시검사소 앞에 줄 서 있다. 검사소에서는 3~5시간 안에 검사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을 앞둔 미국 뉴욕 맨해튼의 타임스퀘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의 영향으로 텅 비어있다.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새해 맞이 불꽃 축제가 시작됐다.
지난해(오른쪽) 새해를 맞이하는 인파로 붐볐던 서울 시내가 올해(왼쪽)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의 영향으로 한산한 모습이다.
새해를 맞아 일본 도쿄의 간다묘진 신사를 찾은 시민들이 마스크를 쓴 채 기도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지인 중국 우한에서 마스크를 쓴 시민들이 새해 맞이 행사에 참석했다.
독일 베를린의 백화점에 2021년의 시작을 알리는 벽화가 그려져 있다. 독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10일까지 전국적인 봉쇄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새해를 하루 앞둔 폴란드 바르샤바의 캐슬스퀘어 광장에서 풍선 판매원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