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3. 24

미국 보스턴의 킴 제이니 새 시장이 손녀 로지 양이 지켜보는 가운데 취임선서를 했다. 제이니 시장은 보스턴 시의원 출신으로, 바이든 행정부의 노동부 장관으로 입각한 마티 월시 전임 시장의 자리를 물려받았다. 제이니 시장은 보스턴 시의 첫 유색인종 출신이자 첫 여성 시장으로 기록됐다.

미국 텍사스주 남부 로마에서 멕시코 국경을 넘어온 이민자 소년이 미세관국경보호청 관계자의 도움을 받고 있다.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여자대학농구 베일러와 버지니아테크의 경기에서 베일러 디조나이 캐링턴 선수 경기 마지막 슛을 성공한 후 환호하고 있다.

브라질 두케데카시아스 주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위해 줄 서 있다.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의회에서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조치를 설명했다. 독일은 부활절을 앞두고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한 닷새간의 전국적인 봉쇄 조치를 계획했다가 비판에 부딪혀 취소했다.

이탈리아 시칠리 에트나 화산에서 지난달 16일 이후 분화 활동이 계속되고 있다.

인도 북부 힌두교 성지 바라나시에서 신으로 분장한 힌두교도들이 종교 의식에 참석했다.

올해 10월 건립 90주년을 앞두고 있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구원의 그리스도상'이 일출 햇살을 받아 빛나고 있다.

코소보 수도 프리슈틴에 폭설이 내렸다.

호주 시드니 북서부 윈저의 주택가가 폭우로 물에 잠겼다.

이집트 수에즈 운하에서 컨테이너선 '에버 기븐' 호가 수로를 이탈해 모래톱에 좌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