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9. 8
일본 도쿄의 시부야 전망대 유리창에 야경을 관람하는 방문객들의 모습이 비치고 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 외곽 텍스코코에서 2년 전 중단된 공항 공사 현장이 홍수로 물에 잠겼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이후 처음으로 개강한 스페인 팜플로나의 루이 아미고 학교에서 학생들이 간격을 두고 줄을 지어 교실에 들어가고 있다.
미국 오리건주 세일럼 의사당 앞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지지자들과 인종차별 항의 시위대가 몸싸움을 벌이며 충돌하자 경찰이 이를 제지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유공자 표창식 참가자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다.
일본 자민당의 차기 총재 선거에 출마한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중앙)과 기시다 후미오 전외무상 (오른쪽), 이시바 시게루 전 방위상이 도쿄 자민당 본부에서 공동기자회견을 가졌다.
파키스탄 북서부에 위치한 카이버-프르툰크화(Khyber-Pakhtunkhwa) 광산에서 산사태로 광부 18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실종됐다.
이스라엘 브네이브락(Bnei Brak)의 초정통파 유대교 신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지 칸막이 안에서 아침 기도를 드리고 있다.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의 도로에서 한 남성이 '파쿠르(Parkour)'를 연습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아체주 불랑 빈탕의 술탄 이스칸드르 무다 공군 기지에서 공수부대원들이 강하훈련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