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4. 8
케냐 나이로비의 빈민가에서 어린 아이들이 물을 배급받기 위해 줄 서 있다.
인도네시아 아체의 병원에서 일회용 우비와 마스크를 착용한 의료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시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막기 위해 개인보호장비로 무장한 채 개를 산책시키고 있다.
체코 프라하의 제너럴대학병원에서 의료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치료하고 있다.
국가 봉쇄령이 내려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 관계자들이 건물에 들어서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거리에서 노숙자가 비를 받으며 휠체어에 앉아 있다.
벨기에 남부 샤를루아 인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를 위한 영안실이 마련된 가운데 시신이 든 관 위로 생물학적위험표시판이 올려져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한산해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수족관에 고양이들이 앉아 있다.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피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한 시민 옆으로 비둘기들이 모여 있다.
중국 우한에서 76일 만에 봉쇄 조처가 해제된 가운데 우한의 한 연못에 연근이 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