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4. 10

한국 서울의 한 투표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유권자들이 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를 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종교집회가 금지된 독일의 뒤셀도르프에서 기독교 신자들이 성금요일을 맞아 자동차 극장에서 열린 예배에 참석하고 있다.

프랑스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봉쇄령을 내린 가운데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기자들이 성금요일을 맞아 열리는 의식을 중계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방역 관계자가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편의점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방지를 위해 손님의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웨스트자바주 반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배급되는 음식을 받기 위해 아이들이 줄 서 있다.

이탈리아 산지오바니 병원 내 예배당에서 의료관계자가 지친 모습으로 서 있다.

케냐 나이로비의 빈민가에서 주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대응 일환으로 배급되는 무료 음식을 먼저 받기 위해 서로를 밀치고 있다.

연중 순례자가 끊이지 않는 예루살렘 성묘교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문을 닫은 가운데 기독교 신자가 교회 앞에 서 있다.

중국 우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치료를 위해 사투를 벌인 의료 관계자가 봉쇄령이 풀린 후 보저우에 도착해 딸과 상봉하고 있다.

전국 봉쇄령이 내려진 네팔 카트만두의 사원에서 수도승이 마스크를 착용한 채 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