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4. 14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교구에서 부활절을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을 기리기 위해 조명쇼를 기획한 가운데 리우데자네이루의 상징 예수상이 의사로 변신했다.

스페인 레가네스의 세베로 오초아 병원 간호사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돼 숨진 동료 간호사의 장례 도중 오열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인근 노숙자 거리 '스키드 로우'에 응급차가 지나가고 있다.

인도 뭄바이의 빈민가에서 보호장비를 착용한 의료진이 소녀의 온도를 측정하고 있다.

아르헨티나 코르도바에서 인부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 시신을 매장할 공간을 만들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꽃가게 직원이 팔리지 않은 꽃들을 쓰레기장에 폐기하고 있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식료품점을 제외한 모든 상점에 영업정지 명령 조치를 내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으로 신음하고 있는는 미국의 미시시피주 모스에서 주택들이 토네이도로 파괴돼 있다.

'세계에서 키가 가장 작은 여자'로 기네스북에 오른 조지 암지가 인도 나구푸르에서 시민들에게 봉쇄령을 알리고 있는 도중 경찰이 한 명이 다가와 인사하고 있다.

영국 런던 하이드 파크에서 백조가 털을 고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