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4. 27
스페인 팔마데마요르카(Palma de Mallorca) 해변에서 어린 아이들이 바다를 보며 환호하고 있다. 스페인은 부모와 동행한 14세 이하 아동의 경우 하루 한 시간 동안 거주지에서 반경 1㎞까지 외출할 수 있도록 봉쇄령을 완화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대유행 속에 속에 이슬람 금식성월 라마단이 시작된 가운데 예멘 사나의 이슬람사원에서 무슬림 남성이 코란을 읽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관광객의 출입이 엄격히 금지된 영국 선사시대 유적 스톤헨지에서 양들이 풀을 뜯고 먹고 있다.
쿠바에서 항해 체험을 하던 네덜란드 학생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항공편이 끊기자 체험 중이던 범선 '와일드 스완(Wylde Swan)'호를 타고 대서양을 건너 네덜란드 하를링언 항으로 무사 귀환했다.
스위스 레상의 한 덕덕에 프랑스 출신 대지예술가 세이페의 작품 '위기를 넘어'가 그려져 있다. 3000㎡ 면적에 목탄으로 그려진 이 그림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위기에 직면한 인류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
인도 봄 축제인 아크샤야 트리티야(Akshaya Tritiya) 기간 중 자발푸르의 나르마다 강에서 힌두교 신자가 목욕 재개를 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헌팅턴 해변에서 남성이 회전돌기를 하고 있다.
벨라루스 피아트리라바 마을 인근에서 개구리매가 둥지를 짓기 위해 필요한 나뭇가지를 들고 날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