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5. 4

스위스 뇌샤텔 성당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태로 미사에 참석하지 못한 신자들의 사진이 놓여 있다.

인도 뭄바이의 아스비니 병원에서 의료진의 머리 위로 무수한 꽃잎들이 떨어지고 있다. 인도 공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그리스 에개해 레스보스섬에서 난민 및 이민자들이 본토로 이송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그리스 레스보스섬에 위치한 모리아 난민캠프는 그리스 최대 난민 캠프로, 적정 수용 인원인 3,000명보다 3배 이상 많은 1만여명의 망명 신청자들이 생활하고 있다.

한국 강원도 속초의 한 해변이 관광객들이 북적이고 있다.

네팔 카트만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관계자들이 무료 배급되는 음식을 받기 위해 도착한 소녀의 몸에 소독액을 분사하고 있다.

폭우로 인해 케냐 조이아강(River Nzoia)의 제방이 무너지면서 냐도레라 마을이 물에 잠겼다.

브라질 북부 마나우스 교도소의 옥상에서 수감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한 면회 중단 조치에 항의하고 있다.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San Sebastian) 해변에서 서퍼들이 서핑을 타기위해 바다로 들어가고 있다. 스페인 정부는 봉쇄조치를 내렸던 지난 3월 14일 이후 50일 만에 처음으로 운동을 위한 외출을 허용했다.

영국 런던의 주거지역에 주차된 소형차량이 인공잔디로 장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