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5. 29

케냐 나이로비 국립병원에서 간호사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병원에서 제공하는 줌바 수업을 듣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조나 프랑카에 있는 닛산 자동차 공장 상공으로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다. 일본 닛산이 비용 절감 차원에서 스페인 공장을 올해 말부터 폐쇄하는 방안을 검토 하겠다고 밝힌 후 근로자들이 공장에서 타이어를 태우며 시위했다.

일본 도쿄 타워가 재개장한 가운데 인형 탈을 쓴 직원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사면법을 반대하는 시위대들이 법안이 논의되고 있는 유네스코 팰리스 건물 앞으로 이동하려 하자 경찰들이 이를 막고 있다.

태국 방콕의 에라완 사원에서 무용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슥 감염증(COVID-19)을 막기 위해 얼굴 가리개를 착용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카잔스키역에서 비상 당국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 케손시티에서 예술가가 플라스틱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형상화 한 탈을 쓰고 있다.

초대형 태풍 '암판'이 강타한 방글라데시 사트키라주 코이라에서 남성이 태풍의 영향으로 부서진 집 사이에 앉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