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3. 30
전국 봉쇄령이 내려진 네팔 카트만두에서 경찰이 봉쇄령 지침을 어긴 시민을 체포하는 와중에 거리를 두고 있다.
프랑스 뮐루즈의 군 병원에서 의료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긴급 이송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방글라데시 다카의 강둑에 텅 빈배들이 정박해 있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 당국자들이 거주 지역을 중심으로 방역작업하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공항에서 중국 여행객이 탑승 전 보호장비를 착용하고 있다.
전국적 봉쇄령이 내려진 인도 첸나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형상화한 헬멧을 착용한 경찰관이 시민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홍콩의 한 커피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각 테이블 사이에 테이프가 붙여져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으로 봉쇄령이 내려진 인도에서 일용 노동자들이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뉴델리의 외곽 가지아바드의 버스 터미널로 모여들었다.
전국적 봉쇄령이 내려진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의 빈민가 알렉산드라에서 국가방위대 소속 군인들이 봉쇄령 지침을 지키지 않는 시민들을 단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