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 영국 꺾고 1승1패

19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2014 월드컵 D조 조별리그 경기에서 우루과의의 루이스 수아레스가 영국을 상대로 2골을 뽑아내며 2:0 승리를 이끌었다. 우루과이는 1승1패로 16강 진출의 불씨를 갈렸다.

19일 우루과이 몬테비데오에서 축구팬들이 우루과이와 영국의 월드컵 경기를 응원하고 있다. 한 소년이 우루과이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의 모습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있다.

19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2014 월드컵 D조 조별리그 경기에서 영국 웨인 루니의 헤딩슛이 크로스바를 맞고 튕겨나왔다. 영국은 이 경기에서 0:2로 패하며 16강 진출이 좌절됐다.

20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일본과 그리스의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축구팬들이 모여있다.

19일 브라질 나탈에서 열린 월드컵 C조 조별리그 일본과 그리스의 경기에서 일본의 우치다 아쓰토가 그리스의 요르기오스 사마라스와 공을 다투고 있다. 두 팀은 0:0으로 비겼다.

19일 브라질 나탈에서 열린 월드컵 C조 조별리그 일본과 그리스의 경기에서 일본을 응원하는 축구팬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독일 대표팀이 19일 산타크루스로 이동하기 위해 배로 리우데티바 강을 건너고 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포르투갈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20일 캄피나스에서 동료들과 함께 훈련 중이다.

19일 월드컵 경기가 열린 브라질 상파울루에서는 반정부 시위도 함께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