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20 - 오늘의 사진
스페인 남서부 피오르날 지방에서 열린 '자람플라스' 전통 축제에서, 주민들이 악마 분장을 한 채 북을 치는 '자람플라스'를 향해 순무를 던지고 있다.
시리아 반군 지역인 알레포에서 정부군 저격수의 공격으로 도로가 폐쇄됐다.
네팔 카트만두에서 열린 제헌 의회에서 흥분한 야당 의원이 의자를 던지고 있다.
스위스 휴양도시 다보스에서 전세계 40개국 수반과 1천500명의 최고경영자들이 참석하는 '다보스 포럼'이 개막한 가운데, 특수경찰이 회의장 주변을 경계하고 있다.
멕시코 칠판칭고에서 지난해 9월 대학생 43명이 실종된 사건과 관련해 진상 규명과 관련자 처벌을 요구하는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시위 참가자가 경찰차를 부수고 있다. 학생들은 지방대 학생 교원 임용 차별에 항의하다 범죄조직에 납치, 살해된 것으로 보이며, 이를 사주한 혐의로 시장 부부가 조사를 받고 있다. 시위대는 시장 부부를 살인 혐의로 처벌할 것을 요구했다.
일본 도쿄에서 대화하는 인간형 로봇 '로비' 100대가 함께 춤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팔레스타인 소녀가 가지지구 라파에서 이집트로 넘어가던 중 울음을 터뜨렸다. 이집트 당국은 테러 위협에 따라 라파 검문소를 폐쇄했다가, 사흘간 한시적으로 개방했다.
아프가니스탄 폭력 사태를 피해 헤라트의 난민 캠프에서 지내는 어린이들.
이스라엘에서 레바논 인근 국경을 지키는 군인들이 탱크를 점검하고 있다. 최근 이스라엘이 골란 고원 시리아 지역을 폭격해, 헤즈볼라 대원 6명이 숨졌다.
태국 춤푸앙의 재스민 덤불에서 한 소녀가 박각시나방 유충 두 마리를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