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 6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코바르고의 대피소에 산불 이재민과 그의 반려견이 도착했다.

미군의 공습으로 사망한 카셈 솔레이마니 쿠드스군(이란혁명수비대 정예부대) 사령관의 시신이 이란 남부 도시 압바스 공항에 도착했다.

홍콩 경찰들이 체포하는 과정에서 '페퍼스프레이'를 맞은 남성의 얼굴에 물을 부어주고 있다. 

중국 헤이룽장 성 하얼빈에서 열린 국제빙설제 개막식에서 관람객들이 얼음조각상을 구경하고 있다. 

제82공수사단 소속 군인들이 미 노스캐롤라이나주 포트 브래그 기지에서 중동으로 출발하기 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일본 도쿄 쓰키지 시장의 한 가게에서 요리사가 도요수 수산시장에서 2020년을 맞아 처음으로 열린 경매에서 구매한 참치를 들어 올리고 있다. 이날 경매에 부쳐진 참치는 1억 9천 3백만 엔(1백만 8천 달러)에 낙찰됐다.

서수마트라 천연자원보호국(BKSDA)이 아감 마닌자우 자연보호구역에서 지름이 111cm에 이르는 라플레시아(Rafflesia tuan-mudae) 꽃을 발견했다.

중국 헤이룽장 성 하얼빈에서 열리는 국제빙설제 개막식에 앞서 신랑 신부들이 "거대얼음과 눈 결혼식"을 위해 행사장에 도착했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잉글랜드 축구협회(FA) 컵 3라운드 경기인 첼시 대 노팅험 포레스트 전에서 노팅험 포레스트의 골키퍼 조단 스미스가 몸을 던져 공을 막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