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7. 23
캐나다 토론토 총격 난사 사건 현장 주위에 경찰들이 서 있다. 이 사건으로 2명이 숨지고 12명이 다쳤다.
스위스 남부 넨다즈 트라쿠에의 알프스산맥에서 알프호른 연주자들이 알프호른 국제 축제 마지막 날 공연을 하고 있다. 알프호른은 과거 알프스 목동들이 소를 부르거나, 산 아래 사람들과 의사소통할 때 사용됐다.
성 마리아 막달레나 축일을 맞아 스페인 안기아노에서 남성이 막대기를 이용한 스페인 전통춤 잔코스 추고 있다. 성 마리아 막달레나는 예수의 제자이자 기독교의 성인이다.
영국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다이아몬드 리그에서 여자 선수들이 100m 허들 결승전 경기를 하고 있다.
중국 절강지방 항저우에서 열린 맥주 마시기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어항에 든 맥주를 마시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요세미티 국립공원 인근 스타니슬라우스 국립 삼림에서 대형 산불이 난 가운데 에어 탱크가 화재진압을 위해 내연제를 살포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여자럭비월드컵 결승전에서 호주 럭비팀의 엘리아 그린 선수가 미국을 상대로 점수를 내고 있다.
베트남 닌빈성에 태풍 선띤으로 폭우가 내린 후 침수한 마을에서 물에 잠긴 무덤들이 보인다.
독일 함부르크 인근 부룬스뷰텔(Brunsbuettel)에서 열린 '머드 올림픽(Wattoluempiade)'에서 참가자들이 공을 차지하기 위해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있는 터키에서 보스포러스 대륙횡단 수영대회가 열린 가운데 대회 참가자들이 아시아 쪽 해안에서 유럽 쪽 이스탄불 해안을 향해 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