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7. 5
뉴욕 브루클린에서 진행된 독립기념일 기념 핫도그먹기 대회 참가자가 트렘폴린에 뛰어들고 있다.
제104회 투르 드 프랑스 사이클 대회 참가선수들이 룩셈부르크 문너레프에서 프랑스 비텔까지 207.5km로 이어진 4구간을 달리고 있다. 영국의 게런트 토머스(가운데)가 종합1위를 뜻하는 노란색 경기복을 입었다.
알바니아 델바인 인근 주민이 '블루아이' 강으로 불리는 천연 샘물에 뛰어들고 있다.
불교신자 선행의 날을 앞두고 태국 방콕 근로자들이 대형 불상을 옮기고 있다.
북한의 조선중앙통신이 공개한 '화성-14형'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장면.
오스트리아 아스텐 인근 A1번 고속도로를 달리던 화물차에서 닭 7천여 마리가 쏟아진 직후 소방대원들이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미주리주 캔사스시티에 있는 '월드 오브 펀'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방문객들.
폭우로 침수된 중국 광시좡족자치구 구이린 주민들이 3일(현지시간) 중장비에 올라 이동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 '오트쿠튀르' 2017-2018 가을·겨울 패션 컬렉션 참가 모델들이 그랑팔레 미술관 에펠탑 모형 아래서 샤넬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베이징 시내 베이하이 공원에서 배를 타고 수련을 감상하는 주민들.
룩셈부르크 문너레프에서 프랑스 비텔까지 207.5km로 이어진 제104회 투르 드 프랑스 사이클 대회 4구간 참가선수들이 내리막 길을 달리고 있다.
태풍 '난마돌' 영향으로 일본 와카야마현 해안에 높은 파도가 이는 모습을 인근 주민이 바라보고 있다. (교도통신 제공)
지난 3일(현지시간) 멕시코 접경지역을 지나는 미국 텍사스주 엘파소 54번 고속도로에 매달린 트레일러 화물차를 교통당국 관계자들이 끌어올리고 있다. 멕시코 시우다드 후아레스에서 촬영한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