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6. 11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비비안 발라크리쉬난 외무장관이 싱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를 방문해 셀카를 찍고 있다.

캐나다 퀘벡주 샤를부아에서 열린 주요 7개국 (G7) 정상회의에서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왼쪽)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대화 하고 있다. 메르켈 총리 주위로 테리사 메이 영국 총리,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서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반정부 시위대가 정치범으로 수감된 올레그 센초프의 얼굴이 담긴 대형 포스터를 들고 집회를 열고 있다. 앞서 러시아 정부는 크림반도 합병을 비판한 유명 영화감독 올레그 센초프에게 테러 혐의를 적용해 20년형 선고를 내렸다.

세계랭킹 1위인 나파엘 나달 (스페인)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프랑스 오픈 테니스 대회 남자 단식 결승에서 도미니크 팀 (오스트리아)을 3-0(6-3, 6-3, 6-2)으로 이긴 뒤 기뻐하고 있다.

영국 런던 버이컹굼 발코니에서 엘리자베스 2세여왕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펼치는 영국 공군의 공중분열식을 지켜보기 위해 모였다.

티베트에서 박패를 피해 망명한 불교 승려들이 인도 다마살라에서 축구 경기를 보며 응원하고 있다. 티베트 지역을 중국이 점령한 뒤 거세지는 박해를 피하고자 티베트인들은 국경을 넘기 시작했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9 봄/여름 런던 패션 위크에서 모델 남성이 센더 저우 중국 디자이너의 의상을 선보인다.

뉴욕주 엘몬트의 벨몬트 파크에서 열린 제 150회 벨몬트 스테이크스 경마대회에서 기수 마이크 스미스가 경주마 저스티파이와 함께 1위로 골인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8 파리 세븐즈 여자 럭비 유니언 준결승 경기 중  프랑스 팀의 카밀레 그라지노(왼쪽)가 호주 팀의 에마 토네가토와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